조사방법 목록

■ 면접조사 시스템 (TAPI)

"TAPI 조사가 가능"한 인프라 보유 → "총 179대의 태블릿"으로 연간 약 100,000표본의 면접조사 진행

■ 전화조사 시스템(CATI)

○ 업계 최고 수준의 "자체 CATI 시스템을 운영"하며, 응답자 친화적인 카카오톡 검증 시스템을 도입하여 검증 실시

■ 관찰조사 (MDSS)

■ 온라인 조사 (R&R On-Line Panel)

○ 연간 500여건의 온라인조사 실시
○ 매월 둘째 주에 온라인 패널을 대상으로 자체 정기여론조사(Monthly Online Survey)를 실시
○ 다년간 지속적인 패널 조사를 매달 전국 1천명씩 정기적으로 수행하고 있어 패널 관리 및 온라인 조사 노하우 보유

○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인증한 제안사의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자체 온라인 조사 시스템 개발 →
  이메일과 모바일 동시 조사 가능"

■ 온라인 FGI (R&R FOCUS ON)

○ 자체 개발 온라인 FGI(Focus Group Interview) 플랫폼으로 전통적인 오프라인 FGI 방식을 벗어나
  온라인상에서 FGI(또는 IDI) 가능

■ 미스터리 쇼핑 (Mystery Shopping)

○ 자사의 제품이나 마케팅 실무를 고객을 가장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검토하는 활동이다.
  예를 들어,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판매할 때 판매원들이 잠재고객에게 제품설명을 적절하게 제공하는지,
  고객의 AS요구에 대해 적절하게 대처하고 있는지, 고객만족 교육내용이 실제로 실천되고 있는지에 대해
  고객으로 가장하여 점검하는 것이다.

■ 대형 컨택 현황 시스템

○ 제안사 자체 개발, 대형 전문 컨택 현황 시스템을 활용하여 응답자 선호 방식으로 조사 가능,
  컨택 후 안내 문자 발송 가능
○ 컨택부터 조사 완료까지 응답자별로 정보 변경 및 관리 가능하고, 그 외 예약 기능,
  메모 및 신규정보 저장 기능을 활용가능

■ 좌담회 시설 및 장비

○ 좌담회(정성조사)를 위한 "인프라(모니터링 룸 3개)와 최신 디지털 시설(영상기기)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