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효과 분야 목록

■ 광고효과 조사(민간)


리서치앤리서치는 민간 및 공공분야의 광고효과 조사를 꾸준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민간분야의 경우, 광고의 영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사전에 예측, 진단하고 평가하기 위한 사전조사가 있으며, 광고 집행 후에,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충분히 전달 되었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사후 조사가 있습니다.

■ 광고효과 조사(공공)

민간 뿐만 아니라 공공 분야의 광고(캠페인)에 대해 국민들에게 얼마나 잘 도달되었는지 국민들의 인식과 태도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주었는지를 파악하고 다양한 광고(캠페인) 매체의 성과를 측정합니다. 리서치앤리서치는 2016년부터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정부광고효과조사 협력사로 선정되어 다수의 정부광고효과조사를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및 공공 분야의 광고효과 조사의 높은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인식/의식조사(실적)

○ 한국언론진흥재단. 정부광고 효과조사 협력사 선정
○ 한국마사회. 광고효과 조사
○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인지도 및 광고효과 조사
○ 서울특별시교육청. 인지도 및 광고효과 조사
○ 한국도로공사. 공익광고 효과조사
○ 우정사업본부. 인지도 및 광고효과 조사
○ 질병관리본부. 생명나눔 활성화 관련 광고효과조사
○ 경남도청. 광고효과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