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조사(인바운드) 분야 목록

■ 해외조사(인바운드)

Gallup, World Poll

전세계 약 160개의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연간 조사로서 각 나라 사람들의 삶의 질을 수치화하는 조사입니다. UN, UNICEF, World Bank, FAO 등 각종 다국적 기구들이 미국 갤럽 의뢰하여 조사가 진행되며 자료를 활용하여 우리에게 익숙한 ‘세계행복지수‘, ‘정부신뢰도’, ‘국가별 만족도’ 등 각 국가의 국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에 중요한 자료들이 World Poll을 통해서 측정됩니다. 리서치앤리서치는 미국 Gallup Organizations의 국내 유일의 research partner로서, 2004년 이후 17년 연속 한국의 World Poll 조사를 수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발주되는 모든 미국 Gallup Organizations의 조사들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Sensory marketing research

리서치앤리서치는 독일의 Sensory marketing 전문기업인 ‘isi’ 및 프랑스의 perfume test solutions을 보유한 ‘open air’의 한국파트너로, 매년 다량의 감각 마케팅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Global network <OPEN WORLD>

리서치앤리서치는 해외 시장 조사 needs에 대응하고자 유럽, 러시아, 중국 일본 등 주요 국가의 조사기관이 모여 형성한 글로벌리서치네트워크 ‘Open World’의 국내 파트너입니다.

Luxury Brand Image Barometer

리서치앤리서치는 까르띠에, 피아제 등의 고급 럭셔리 브랜드를 소유한 리치몬드 그룹에서 진행하는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 조사를 다년간 수행하고 있습니다.